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FPS명작 왕의귀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5년전 카운터스트라이크라는 게임을 처음 접하여 서버도 운영하며 정말 재미있게 하였던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하지만 갑자기 피시방 유로화 정책이 실행되며 피시방에서 사라지면서 유저들도 사라지고 국산FPS게임 스포로 많은 사람들이 갈아탔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아직 많은 카스 매니아들은 현재까지도 존재한다.

그 후로 나온스포나 서든등 글픽이나 모든면에서 솔직히 카스만 하지 못했기 때문에 재미를 붙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 접한 새로운 FPS가 A.V.A이다. 키조작이나 게임진행이나 카스를 연상시키는 부분이 상당히 많았고 글픽또한 뛰어나서 예전의 클랜들이 새로 모일정도가 되었다.

그러다 접한 카스온라인 뉴스!!! 기대를 정말 많이 했다. 클랜원들에게 난 언제 아바접고 카스온라인으로 갈지 몰라 라고 할 정도로 말이다.

그러나 아직 베타베스트이나 다시 접한 카스는 정말 실망이었다.
글픽도 그렇고 엄청난 렉 또한 그렇고

내가 알던 카스가 아니었다...

아바나 해야겠다. 아바가 참 사양만 낮으면 정말 좋겠는데....
반응형